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 깨끗한 통학로 만들기 캠페인 전개
2021-06-14 13:51:07최종 업데이트 : 2021-06-14 13:50:50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김보경
안룡초등학교 통학로에서 무단투기 금지 및 금연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안룡초등학교 통학로에서 무단투기 금지 및 금연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14일, 권선구 곡선동은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 김강식 도의원, 장정희 시의원과 함께 안룡초등학교의 통학로 구간에 모여 '깨끗한 통학로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안룡초등학교 앞 등굣길에서 쓰레기 없는 통학로 만들기와 금연캠페인을 홍보하며 진행되었다.

캠페인에는 모두 안룡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든 피켓이 사용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쓰레기를 무단투기하지 않습니다.', '어른이 버린 쓰레기, 아이들이 지켜봅니다.', '쓰레기 무단투기, 과태료 20만원'등의 고사리손으로 만든 피켓으로 주민들과 학생들에게 무단투기 근절 및 금연을 강조하였다.

학생들은 등굣길에 잠시 멈춰 캠페인 피켓 문구를 따라 읽어보며, 쓰레기를 버리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캠페인 후에는 통학로 근처의 무단투기 쓰레기 적치 지역을 직접 정비하고, 경각심이 담긴 안내문을 부착하는 등 쓰레기 무단투기를 근절하기 위해 솔선수범하였다.
 
캠페인은 마스크 착용과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곡선동 최세연 동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쓰레기 무단투기를 줄이고, 아이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학생들이 무단투기 금지 및 금연 캠페인 피켓 문구를 읽어보며 등교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무단투기 금지 및 금연 캠페인 피켓 문구를 읽어보며 등교하고 있습니다.

안룡초등학교, 쓰레기, 무단투기, 금연, 곡선동,


추천 8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