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전개
2021-06-17 09:47:33최종 업데이트 : 2021-06-17 15:09:16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복지행정팀   안도형

권선구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관내 청소년들의 안전한 생활환경이 될 수 있도록 유해환경을 개선하고자 탑동초등학교 일대의 음식점, 편의점 등을 방문해 지도․단속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활동은 주류·담배 등 청소년 유해물품 판매 금지, 청소년 출입시간 준수 등을 중점으로 단속했다. 또 해당 업주들을 대상으로 홍보물 배부를 통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서둔동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인해 위기에 처한 청소년이 있으면 국번 없이 129 보건복지 콜센터 또는 서둔동 행정복지센터(031-228-6175)로 신고해 달라"고 말했다.업주들에게 홍보물을 배부하며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업주들에게 홍보물을 배부하며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서둔동, 청소년, 캠페인, 주류, 담배,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