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취약계층 아동에 훈훈한 간식 나눔
부어치킨 호매실점, 관내 취약계층 아동에 간식 전달
2021-06-17 19:34:45최종 업데이트 : 2021-06-18 11:54:16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김지영

부어치킨 호매실점에서 금곡동 취약계층 아동 30명에게 햄버거세트를 전달하였다.

부어치킨 호매실점에서 금곡동 취약계층 아동 30명에게 햄버거세트를 전달하였다.


지난 16일, 권선구 금곡동은 저소득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 등 영양을 골고루 챙기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 30명에 따뜻한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간식나눔은 권선구 소재 부어치킨 이정연 대표가 햄버거 30인분을 후원하여 마련되었다. 정성껏 만든 간식은 금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아동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 비대면, 비접촉 방식으로 집 앞 문고리에 전달하였다.

 

부어치킨 이정연 대표는  "외부 활동 제한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아이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간식이 우리 아이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취약 계층 아동을 살피는데 앞장서겠다"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한석택 금곡동장은 "우리 주변 아동에게 따뜻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린다.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전해져 서로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금곡동, 이웃돕기, 간식나눔, 햄버거, 부어치킨, 취약계층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