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 깨끗한 통학로를 만들기 위한 정화 활동
2021-06-29 13:49:01최종 업데이트 : 2021-06-29 13:48:45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김보경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무단투기 쓰레기를 정비하고 있습니다.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무단투기 쓰레기를 정비하고 있다.


28일, 권선구 곡선동은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 장정희 시의원과 함께 안룡초등학교까지의 통학로 구간에 모여'깨끗한 통학로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난번에 이어 안룡초등학교 등하굣길에서 쓰레기 없는 통학로 만들기와 무단투기 쓰레기 환경 정비활동을 함께 실시했다.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 및 캠페인 참여자들은 통학로를 순찰하며 길 위에 버려진 무단투기 쓰레기들을 직접 정비하고 주민들에게 경각심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쓰레기 무단투기를 근절하기 위해 솔선수범했다.
 
이날 학부모들은 비가 오는 상황에도 아이들을 깨끗한 동네에서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깨끗한 등굣길 만들기에 열의를 보이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소연 안룡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밝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서 어머니들이 힘을 모았다"며 지속적인 캠페인 및 환경정비를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과 코로나19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안룡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무단투기 금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룡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무단투기 금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안룡초등학교, 학부모, 깨끗한, 통학로, 환경, 정화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