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 나눔시설' 현판 전달
서둔동 1호점, 백조 어린이집 선정
2021-07-16 15:28:15최종 업데이트 : 2021-07-19 10:37:37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복지행정팀   김경화

(좌측 두번째 김도형 서둔동장, 세번째 최미숙 백조어린이집 원장)

좌측 두번째 김도형 서둔동장, 세번째 최미숙 백조어린이집 원장


권선구 서둔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탑동에 소재한 백조어린이집(원장 최미숙)에서 '착한 나눔시설'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이웃 나눔을 실천하는 시설, 가게, 단체 등을 격려하고,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서둔동에서 자체적으로 현판을 제작했다. 나눔 사업 현판은 연 4회 이상 꾸준한 나눔 활동을 하는 시설, 단체, 가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착한 나눔시설' 현판 1호점 백조 어린이집은 그동안 저소득 가정 3가구 영유아의 특별활동비 및 부식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제공해 왔다. 또 매월 둘째 주 중장년 독거남성 6가구에 밑반찬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서둔동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따뜻한 이웃 나눔을 실천해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이 사업에는 백조어린이집, 한상복오리집, 레드피그정육점, 실비회수산, 교촌치킨탑동점, 소고기안동국밥설렁탕, 명가네순대국 등이 동참하고 있다. 참여하고 싶은 시설, 단체, 가게에서는 서둔동행정복지센터(031-228-6880)로 연락하면 된다.

백조어린이집에 『착한 나눔시설』현판을 게시하는모습

백조어린이집에 '착한 나눔시설' 현판을 게시했다.

 

 

 

 

백조어린이집, 한상복오리집, 레드피그정육점, 실비회수산, 교촌치킨탑동점, 소고기안동국밥설렁탕, 명가네순대국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