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수원미래아이쿱생협, 기픈물 생수 20박스 후원
환경보호와 이웃사랑 실천, 일석이조!
2021-07-27 14:50:54최종 업데이트 : 2021-07-27 14:59:34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김지영

수원미래아이쿱생협(이사장 박지현)에서 금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픈물20box를 기탁하였다.

수원미래아이쿱생협이 금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픈물20box를 기탁하였다.


권선구 금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7일, 수원미래아이쿱생협에서 기픈물 생수(330ml) 20박스를 전달받았다.

 

박지현 이사장은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한 시기에 우리 동에 어려운 이웃들이 기픈물 생수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후원물품 전달의 의미를 밝혔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허금순 위원장은 "자연환경과 건강을 생각하여 출시된 기픈물 생수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후원해 주신 기픈물 생수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플라스틱 생수를 대체할 대안으로 종이팩에 물을 담아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기픈물 생수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금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원미래아이쿱생협, 기픈물, 금곡동, 이웃돕기, 이웃사랑, 후원, 생수, 기부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