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명가네 순대국, 착한 나눔가게 동참
‘뜨끈뜨끈’순대국으로 여름을 이겨내요!
2021-07-28 18:57:37최종 업데이트 : 2021-07-28 18:56:51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건강복지팀   김경화

우측) 명가네 순대국(대표 명성순)이 착한나눔가게 동참하여 서둔동에 순대국10인분을 매월 기탁한다.

우측) 명가네 순대국(대표 명성순)이 착한나눔가게 동참하여 서둔동에 순대국10인분을 매월 기탁한다.


28일, 탑동에 소재한 명가네 순대국(대표 명성순)이 '착한 나눔가게'에 동참하여 매월 넷째주 저소득층을 위한 순대국 10인분을 기탁하기로 했다.

 

우리동네 '착한 나눔가게' 사업은 복지사각지대인 저소득 독거 중장년‧한부모가정‧홀몸노인 등 저소득 계층을 위해 관내 중소규모 소상공인 및 단체 등이 월 1회 먹거리 및 부식 등 현물을 기탁하는 사업으로 현재 서둔동에는 7개 업소가 참여하고 있다.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미숙 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발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상자를 위해 지역사회 자원을 연계하는 것도 중요하다. 밑반찬 및 부식 등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점점 크게 확대될 수 있도록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연계하겠다"고 말했다.

 

서둔동 관계자는 "예전부터 꾸준하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와주셨는데 이번에 '착한 나눔가게'에 동참해 주시고 또 연말 장학금까지 기탁하겠다고 약속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받아 소외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서둔동과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착한 나눔가게'에 참여하는 가게 및 단체에 '나눔현판'을 증정하고, 지역사회에 홍보 하는 등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착한 나눔가게'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단체 및 가게는 서둔동 행정복지센터(031-228-6880)로 연락하면 된다.

 

 

서둔동, 명가네 순대국, 나눔가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