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대주환경, 홀몸세대 3가구에 청소 및 방역 서비스 제공
취약가구 쾌적한 여름나기 지원
2021-08-01 13:59:33최종 업데이트 : 2021-08-01 13:59:27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복지행정팀   박민지

취약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청소 및 방역하는 모습

대주환경(주)의 지원을 받아 홀몸세대 3가구에 청소 및 방역 서비스를 제공했다.
 

30일,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는 대주환경(주)의 후원을 받아 취약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청소 및 방역서비스를 실시했다.

 

대주환경(주)이영옥 대표는 저장장애, 노인성질환자, 알코올중독 등의 사유로 가구 내 다량의 쓰레기가 방치된 독거세대 3가구에게 청소 및 방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외에도 모니터링, 정신상담, 가사홈서비스 연계 등 지속적인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서비스를 받은 김모씨는 "집에 대해서는 신경도 못쓰고 있었는데, 새 집이 된 것 같아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 열심히 살아가겠다"며 기쁨의 눈물을 보였다.

 

호매실동 이미경 동장은 "코로나와 폭염으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는 집안의 잦은 환기와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앞으로 호매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한 가정이라도 행정의 손길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소외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매실동, 여름나기, 대주환경, 방역,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