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시립금곡동어린이집,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 의료진에게 추석명절을 맞아 간식상자 전달
2021-09-19 12:25:01최종 업데이트 : 2021-09-19 12:24:48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김지영
시립금곡동어린이집에서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 의료진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

시립금곡동어린이집에서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 의료진에게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0일, 권선구 금곡동 소재 시립금곡동어린이집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고자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을 방문하여 간식상자와 떡을 전달하였다.
 
시립금곡동어린이집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최전선에서 힘쓰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어린이집교직원들이 직접 십시일반으로 간식상자와 송편을 준비하여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에 전달하였다.
 
한성숙 시립금곡동어린이집 원장은 "연일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 의료진들이 더 힘들어진 요즘,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간식을 마련하였다.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교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모두가 애쓰고 있는 만큼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립금곡동어린이집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운동에 동참하고자 코로나-19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힘을 쏟고 있다.
시립금곡동어린이집 재원 아동들이 의료진에게 보내는 감사와 응원의 편지

시립금곡동어린이집 재원 아동들이 의료진에게 보내는 감사와 응원의 편지

시립금곡동어린이집,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 의료진, 추석명절, 간식, 격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