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 나눔가게' 3호점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 가게 현판 전달
2021-10-21 10:38:15최종 업데이트 : 2021-10-22 09:17:44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건강복지팀   김경화

'착한나눔가게' 3호점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 현판식

'착한나눔가게' 3호점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 현판식


권선구 서둔동(동장 김도형)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고색동에 소재한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대표 김춘도)에서 '착한 나눔가게' 현판 전달식을 했다. '착한 나눔가게' 현판 전달식은 이웃 나눔을 실천하는 시설, 가게, 단체 등을 격려하고,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연 4회 이상 꾸준한 나눔 활동을 하는 시설, 단체, 가게에 전달하고 있다.

 

이날 착한 나눔가게 3호점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은, 지난 4월부터 매월 둘째주 수요일에 저소득어르신들을 위한 안동국밥 50인분을 꾸준히 기탁해 주고 있는 곳.

 

김춘도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대표는 "예전 건설업을 운영 할 때 바쁜 시기에도 장애인 직원이 매주 일요일마다 일이 있다하여 궁금했었는데, 장애인 아동을 매주 일요일마다 돌보기 위한 것임을 몇 달이 지난 후 알게 됐다"며 "그 때 여러가지 느끼는 점이 많아 나눔 실천에 동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자영업자가 정말 힘든 시기에 꾸준하게 나눔실천을 보여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대표님의 이런 실천이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 편 '착한 나눔가게'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단체 및 가게는 서둔동 행정복지센터 (031-228-6880)로 연락주면 된다. 



『착한 나눔가게』 현판 앞에서(좌측 세번째부터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춘도 소고기안동국밥설렁탕 대표)

(왼쪽 세번째)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춘도 소고기안동국밥설렁탕 대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