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동] 우리마을 안전지킴이 덕분에 '든든'
권선1동 안전지킴이 합동순찰
2021-12-01 14:20:28최종 업데이트 : 2021-12-01 14:20:26 작성자 : 권선구 권선1동 행정민원팀   박남현

권선1동 동직원, 단체원들이 우리동네 안전지킴이 야간순찰을 하며 가로등 점검을 하고 있다.

권선1동 동직원, 단체원들이 우리동네 안전지킴이 야간순찰을 하며 가로등 점검을 하고 있다



권선구 권선1동(동장 이운순)은 지난 11월 29일 오후 9시 동 직원, 주민자치위원회, 통장위원회, 방범기동순찰대 등 20여명과 함께 안전지킴이 합동순찰을 실시했다.

 

권선1동 안전지킴이 순찰 활동은 주민들이 직접 순찰에 참여하여 위험 시설 점검과 주민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여성 및 노약자의 야간 보행 시 취약지역에 대한 순찰을 실시함으로써 안전한 우리동네 만들기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순찰은 2개조로 나누어 관내 오피스텔 밀집지역, 어린이공원, 여성안심귀갓길 등 안전취약 범죄우려 지역을 집중 순찰하고 방범 CCTV, 위험 시설, 도로 파손, 가로등 고장 등 주민불편사항을 현장 확인하고 관련부서에 즉시 처리 요청했다.

 

이운순 권선1동장은 "주민들과 소통하여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갑작스런 사고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순찰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