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구운동] 수원시 구운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밀종베이커리와 '사랑의 베이커리 후원' 협약체결
2021-12-09 17:16:09최종 업데이트 : 2021-12-14 10:00:03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맞춤형복지팀   전수진

협약식 체결사진(오른쪽부터 김영석동장, 밀종베이커리 박운순, 송옥렬 대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경자 위원장, 유재광의원)

구운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협약식 기념사진



지난 9일,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석)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경자)는 관내 밀종베이커리 제과점(대표 송옥렬)과 「사랑의 베이커리 후원」협약식을 개최했다.

 

올해 초 개업한 밀종베이커리는 개업 후부터 현재까지 1,000만원 상당의 유기농 빵을 구운동 행정복지센터에 수시로 기부해 왔으며, 그동안 기부된 빵은 구운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400여 세대에 전달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밀종베이커리는「착한 나눔가게」로 선정되어 빵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구운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취약계층에 이를 전달하여 안부를 살피는 등 민․관이 협력하는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실시하게 된다.

 

김영석 구운동장은 "지역 내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시는 밀종베이커리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