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평동] 설명절 이웃나눔 행사 개최
2022-01-19 10:49:04최종 업데이트 : 2022-01-19 10:49:02 작성자 : 권선구 평동 건강복지팀   류인걸

1월 18일 평동에서 설맞이 이웃나눔 행사 열려....

평동 지역 단체장들과 평동장



권선구 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병수)는 지난 18일 기탁받은 물품들을 저소득계층 및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선 것이다. 

 

코로나19 장기화와 동절기 한파 등으로 기부 심리가 위축되면서 전년도 대비 물품 기탁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 됐지만 지역 내외 많은 기업가와 동민들의 십시일반 나눔의 손길이 꾸준히 이어졌다. 백미, 라면 및 온누리상품권 등 환가액 약 3,000만원에 달하는 물품이 기탁되었다.

 

후원물품들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총 95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명예사회복지사인 통장들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100여명을 직접 발굴, 추천하고 기부물품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50여명의 대상자를 직접 방문하여 안부확인과 함께 물품을 전달하는 등 동 단체원들의 봉사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김병수 평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음에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참여해 주신 기탁자 분들과 봉사에 참여해주신 단체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