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설 맞이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 개최
이웃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움을 나누는 설 명절
2022-01-19 13:06:41최종 업데이트 : 2022-01-19 13:06:39 작성자 : 권선구 금곡동 맞춤형복지팀   김지영
금곡동 2022년 설 맞이 이웃돕기 전달

금곡동 2022년 설 맞이 이웃돕기 전달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동장 한석택)은 지난 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나눔이 더욱 필요한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만들고, 주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전달하기 위함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금곡동 단체협의회를 비롯해 기업체, 개인 등 많은 후원자들의 후원이 모였다.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해 소외감과 고립감을 해소하고 관심과 배려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 날 전달금곡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문고, 마을만들기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수원자율방범대 칠보지대 등 7개 단체는 수 백 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후원하였으며 금곡동 관내 기업체, 개인 등도 선물세트, 라면, 쌀 등을 후원했다.  
 
한석택 금곡동장은 "늘 한결같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도록 도와준 금곡동 각 단체와주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모집 된 후원금 및 물품은 기초수급자, 사례관리대상자 등 관내 취약가구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설 명절, 금곡동, 금곡동단체협의회, 이웃돕기, 이웃사랑, 전달식, 후원, 금곡동주민자치위원회, 금곡동통장협의회, 금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금곡동새마을문고, 금곡동마을만들기협의회, 금곡동새마을부녀회, 수원자율방범대 칠보지대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