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권선 가족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 개최
사랑의 책방투어
2022-09-22 10:14:01최종 업데이트 : 2022-09-22 10:13:57 작성자 : 권선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송영준

권선구 '숨은행복찾기' 세 번째 만남 개최

권선구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 개최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귀만)는 지난 21일 북스리브로(수원역사내)에서 2022년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을 개최했다. 

 

2011년부터 매년 권선구 가정복지과가 추진하는 '숨은 행복 찾기'는 권선구 민간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양정숙) 주관 아래 한 부모 가족 등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어린이집 원장 간 일대일 결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업이다. 

 

이날은 결연 아동과 결연자가 서점에서 구매할 책을 함께 고르며 유대 관계를 다졌고, 권선구 민간 어린 이집 연합회원의 회비로 지원된 도서구입비로 아동이 직접 책을 구매하며 문화·교육적 체험을 했다. 

 

양정숙 권선구 민간 어린이집 연합회장은 "진지하면서도 설레는 모습으로 책을 고르는 아동들을 바라보며 아동과 결연자가 한층 가까워진 것 같아 매우 흐뭇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권선구 민간 어린이집 연합회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권선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향후 12월에는 네 번째 만남을 추진하여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의 정서적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권선구 '숨은행복찾기' 세 번째 만남 개최

권선구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 개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