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재정위원회, 곡선동에 겨울 이불 30세트 기부
2022-11-24 17:29:34최종 업데이트 : 2022-11-24 17:29:30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맞춤형복지팀   김지혜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재정위원회에서 곡선동행정복지센터에 겨울 이불 30세트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재정위원회에서 곡선동행정복지센터에 겨울 이불 30세트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4일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재정위원회(재정위원장 강신)에서 곡선동 저소득가정을 위해 겨울 이불 30세트를 곡선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전달된 이불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신 재정위원장은 "곧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일 곡선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기 침체로 지역 내 온정의 손길이 줄어든 상황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에 큰 감사드린다.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곡선동, 겨울기불,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재정위원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