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둔동] 설 명절맞이, 복지 대상자 가정 방문 실시
설 명절에도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관심을...
2023-01-20 17:38:53최종 업데이트 : 2023-01-20 17:38:50 작성자 : 권선구 서둔동 건강복지팀   노을아

서둔동 건강복지팀에서 관내 독거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떡국 세트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서둔동 건강복지팀이 관내 독거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떡국 세트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수원특례시 권선구 서둔동(동장 박명희)은 지난 18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복지 대상자 가정을 방문하고,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서둔동 건강복지팀은 관내 독거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설 명절 위문품(온누리상품권 3만 원), 떡국 세트(떡국떡 2kg, 사골국 2팩)를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이번 명절도 찾아오는 사람 없이 외로이 보내나 했는데 이렇게 찾아와 주고, 선물까지 전해주니 감사하다. 올해 설 명절은 덕분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박명희 서둔동장은 "설 명절에도 위기가구의 건강과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찾아가는 보건복지 실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둔동 건강복지팀은 설 명절 전후로 관내 사례관리 대상자와 복지 대상자의 가정방문을 실시하고, 생활환경 및 건강 상태를 살피며 위기가구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