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평동] 자유총연맹,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개최
2023-10-20 16:50:26최종 업데이트 : 2023-10-20 16:50:25 작성자 : 권선구 평동 행정민원팀   이다정
평동 자유총연맹에서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평동 자유총연맹에서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평동 자유총연맹(회장 최금옥)은 지난 20일 고색동 중보들공원에서 어린이집 아동들을 대상으로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평동 자유총연맹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관내 어린이집 아동 약 백 명이 참여하였으며, 가족사랑 걷기 대회와 어린이집별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로 진행되었다. 한동안 코로나19로 야외활동 없이 축소해서 진행했던 지난 대회와는 달리 이번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는 고색향토문화전시관 옆 중보들공원 야외무대에서 펼쳐졌다. 이날 어린이들은 고색동의 가을 풍경과 정취를 직접 보고 몸으로 느끼면서 가족 사랑과 나라 사랑을 배워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에 참가한 아이들의 모습

나라 사랑 태극기 그리기에 참가한 아이들의 모습


김양숙 평동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가며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이번 태극기 그리기 대회를 통해 나라 사랑의 의미를 재미있게 배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금옥 평동 자유총연맹 회장은 "매년 관내의 많은 아동이 태극기 그리기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고 있다. 앞으로도 쉽고 재미있게 어린이들에게 나라 사랑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유총연맹, 태극기, 그리기, 대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