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71우정회, 하절기 대비 저소득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2024-05-10 15:21:49최종 업데이트 : 2024-05-10 15:21:45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건강복지팀   이슬이
71우정회가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

71우정회가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10일, 71우정회(회장 황윤정)는 호매실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 계층 아동의 시원한 여름을 지원하기 위해 선풍기를 후원했다.
 

71우정회는 작년부터 호매실동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부모 가정 아동을 정기후원하면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상자에게 매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동이 필요했던 의료비, 생활비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후원받은 선풍기는 71우정회에서 매달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저소득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71우정회는 71년생들로 이루어진 수원시 지역 소모임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저소득층 가구 정기후원, 이웃 돕기 후원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71우정회(회장 황윤정)는 "무더운 날씨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에게 지원된 물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 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상철 호매실동장은 "폭염에 노출된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해 시원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71우정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폭염 등 재난으로부터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