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가정의 달 "사랑가득 반찬 나눔" 행사 진행
동사모(동전으로 사랑을 전하는 모임)과 함께 하는 반찬 나눔
2024-05-14 17:55:28최종 업데이트 : 2024-05-14 17:55:22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맞춤형복지팀   도설희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반찬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찬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4일, 직접 만든 반찬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동 협의체 특화사업 '사랑가득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곡선동의 특화사업 '사랑가득 반찬 나눔' 행사는 매달 새로운 구성으로 이웃에게 사랑이 담긴 밑반찬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날 만든 불고기, 계란말이, 나물무침, 깍두기 등 반찬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곡선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발굴한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처한 이웃 4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달 반찬나눔 행사는 "동전으로 사랑을 전하는 모임" 약칭 "동사모"(회장 방재영)의 소고기 20kg 후원으로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용수 위원장은 "매달 이웃들에게 어떤 음식을 만들어 전달하면 기뻐할까를 고민한다. 이번에는 특별히 동사모의 후원을 받아 더욱 풍성한 반찬을 이웃들에게 드릴 수 있었다. 동사모의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성일 곡선동장은 "어제 저녁부터 음식 준비를 하느라 고생하신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 및 자원 발굴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곡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사모, 곡선동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