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주민들과 함께 즐겨요!" 자동차 없는 거리 축제
2024-05-20 18:15:35최종 업데이트 : 2024-05-20 18:15:33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정채원

주민들이 자동차 없는 거리 무대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곡선동이 지난 18일 자동차 없는 거리 행사를 진행했다.  


생태교통 문화 확산을 위한 2024년 곡선동 『자동차 없는 거리』 행사가 지난 18일 산들어린이공원 일원에서 개최되었다.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회장 임영환)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생태교통 문화 체험을 위한 이색자전거 체험, 환경 개선 캠페인, 환경 주제 그림그리기 백일장, 아나바다 플리마켓, 각종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행사 곳곳에 즐길 거리를 마련하여 주민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장구공연, 색소폰 연주, 하모니카 연주, 장기자랑 등이 이어져 주민들이 참여하고 함께 어울리는 무대가 완성되었다. 특히 즉석에서 참가하는 림보 게임, 제기 차기, 축구공 과녁 게임에서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즐겼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화창한 날씨에 다양한 체험부스와 무대가 꾸며져 즐길 거리가 많았다.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특히 림보 게임, 축구공 게임 등 다양한 즉석 이벤트도 진행되어 행사를 재밌게 즐겼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임영환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마을만들기 회원들과 주민들의 협조로 올해도 자동차 없는 거리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가 생태교통 문화 확산과 환경 보호에 앞장서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성일 곡선동장은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애써주신 마을만들기협의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생태교통 수원, 자동차 없는 날, 차 없는 거리,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