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1동] 마을바자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장' 열려
2024-05-28 14:01:18최종 업데이트 : 2024-05-28 14:01:13 작성자 : 권선구 세류1동 행정민원팀   홍수미

세류1동 5월 마을바자회 개최

세류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마을바자회'를 개최했다.



지난 5월 25일 세류1동 주민자치회(회장 조성만)가 주최한 '5월 마을바자회'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바자회에서는 문구류, 생활용품 외에도 화분과 같은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되었으며, 먹거리 장터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행사 중에는 수원시 공식 캐릭터 '수원이'와의 포토타임이 마련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물놀이 공연과 색소폰 연주, 수인선 통기타 동아리의 다채로운 공연이 더해져서 바자회가 더욱 풍성해졌다. 

 

이날 경희아이다솜어린이집이 재능기부를 하였고, 매산지구대 및 서수원새마을금고, 수원권선신협 본점 등 지역의 다양한 단체에서 경품을 협찬하여 바자회 활성화에 기여했다.

 

조성만 세류1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바자회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행사로 지역 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안순자 세류1동장은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주민 간의 유대감이 강화되고 지역 사회가 더욱 따뜻해지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