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 지역공동체사업 근로자 간담회 실시
2025-05-01 11:02:09최종 업데이트 : 2025-05-01 11:02:05 작성자 : 권선구 입북동 행정민원팀   조원우

야외 사업장에 명아주 모종을 파종한 후 전경

야외 사업장에 명아주 모종을 파종한 후 전경

권선구 입북동(동장 이경영)은 지난 30일, 지역공동체 사업의 일환인 '효사랑 장수 지팡이 만들기'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효사랑 장수 지팡이 만들기'는 장수를 기원하는 청려장을 제작하여 관내 행사에 후원하는 등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고자 하는 입북동 특화사업이다.

이번 간담회는 공공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작업 과정의 고충을 공유하는 등 상호 소통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사업 진행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경영 입북동장은 "장수지팡이 만들기 사업은 단순한 공공일자리를 넘어, 효 정신의 계승과 지역 사회 기여를 위한 일"이라며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는 공공근로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입북동 행정복지센터는 향후에도 지역의 특수성을 반영한 지역공동체 사업을 통해 시 전역으로 후원을 이어가는 활동을 지속하여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
//Naver Analytics_20250612_start //Naver Analytics_20250612_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