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돈통마늘보쌈, 홀몸 어르신 위한 생일상 준비
2024-06-10 16:37:10최종 업데이트 : 2024-06-10 16:37:05 작성자 : 팔달구 매산동 맞춤형복지팀   홍진아
관내 홀몸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있다.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홀몸 어르신들의 생일을 축하했다.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민수정)은 10일 돈통마늘보쌈 수원역점(대표 김호천)의 후원으로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6명에게 생신상을 대접했다.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는 분기별로 관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생신상을 대접하며 안부를 살피고 함께 축하하는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4~6월 생일을 맞이한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돈통마늘보쌈에서 보쌈, 잡채, 떡, 과일 등을 마련해 풍성한 생일상을 준비하였다.

김호천 협의체 부위원장은 '홀몸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뿐만 아니라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에도 매달 빠지지 않고 참여하며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민수정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이 느껴진다.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주변 이웃들을 살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학서 매산동장은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준비한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식사를 후원해주신 돈통마늘보쌈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매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돈통마늘보쌈 수원역점,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