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팔달구 매산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2020-07-24 13:26:21최종 업데이트 : 2021-01-29 09:24:00 작성자 : 팔달구 매산동 행정민원팀   사공효정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은 지난 23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팔달구 매산동은 지난 23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팔달구 매산동은 지난 23일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권찬호 팔달구청장, 김경목 김영진국회의원 보좌관, 황수영 경기도의회 의원, 이혜련·김미경 시의원, 동 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10대 김인수 위원장의 이임식과 제11대 김웅진 위원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입장 시 열체크 및 방명록을 작성하고 마스크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안전한 행사관리에 만전을 기하였다.
 

김인수 이임 위원장은 "지난 재임기간 동안 매산동의 발전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보내주신 성원으로 주민자치위원장직을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취임하는 김웅진 위원장에게도 역량을 다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김웅진 신임 위원장은 "매산동의 발전을 위하여 지역주민의 화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재임기간 동안 유관 단체장님의 협조를 최대한 이끌어 내어 매산동 발전과 주민자치위원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팔달구, 매산동, 주민자치, 이취임식, 주민자치위원장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