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인계동] 사랑나눔가게, 후원 릴레이 이어져
힘든 코로나 상황, 훈훈한 이웃나눔으로 극복해요!
2021-05-14 15:02:53최종 업데이트 : 2021-05-14 15:02:46 작성자 : 팔달구 인계동 복지행정팀   박주미
지난 5.14.(금) 인계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사랑나눔 가게 (주)블루인터네셔널과 (주)한샘EUG의 후원품 전달식이 열렸다.

인계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나눔 가게 (주)블루인터네셔널과 (주)한샘EUG의 후원품 전달식이 열렸다.


14일, 인계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나눔 가게의 후원품 전달식이 열렸다.

㈜블루인터내셔널(대표 이한광), 한샘EUG(대표 김양숙)는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각각 쌀 50포와 20포를 인계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블루인터내셔널과 ㈜한샘EUG는 각각 인계동 사랑나눔가게 10호점과 15호점으로 지정되어 10여년째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블루인터내셔널의 이한인 상무이사는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지역사회에서 얻은 수익을 기부라는 실천을 통해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계동 사랑나눔가게' 지정사업은 2011년부터 시작되어 현재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고 있는 특화사업으로 꾸준하게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준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까지 지정된 인계동 사랑나눔가게는 40호점이며 인계동은 기부문화 정착을 위하여 앞으로도 '사랑나눔가게' 사업 확산에 주력할 예정이다.

 


 

인계동, 코로나, 나눔가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