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2동] 하루가 행복해지는 장수사진관
어르신의 눈높이로 행하는 행복나눔 실천
2021-06-17 17:24:11최종 업데이트 : 2021-06-18 11:52:02 작성자 : 팔달구 우만2동 맞춤형복지팀   유세영

우만2동 장수사진관 참여 노인들 기념촬영

우만2동 장수사진관 행사 진행으로 6명의 홀몸노인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다.
 

17일, 우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장수사진관을 열어 6명의 홀몸노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렸다.

 

우만2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가 주관하고 연사진관, 혜한복점, 아렌헤어 사장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장수사진관은 소외된 주민을 위한 지역사회의 하나된 봉사 행사였다.

 

지난해 1월부터 코로나 19로 경로당이 폐쇄되고 노인 행사들이 취소됨에 따라 우울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던 노인들은 고운 한복을 입고 미용실에서 머리 손질 및 메이크업을 하며 한껏 꾸민 모습을 보고 행복해 했다.

 

박길자 노인은 "예쁜 옷을 입고 사진을 찍으니 오늘 하루가 즐겁다"고 말했다.
안상현 노인은 "오랜만에 찍은 사진이라 쑥스럽긴 하지만 좋은 기회에 멋진 사진을 찍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송영례 우만2동장은 "코로나19 로 지난 1년간 집에만 계셔야 했을 날들이 많았을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마련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봉사 단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행사로 어르신들에게 소소한 행복이 깃들어 삶에 활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만2동, 장수사진관,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