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동] 나혜석 기념관 추진위원회 조이화 위원장 ‘한부모가정 자녀에게 찾아가는 책꾸러미’ 후원
2021-08-03 16:52:35최종 업데이트 : 2021-08-03 16:52:21 작성자 : 팔달구 행궁동 맞춤형복지팀   선병욱

송종백 행궁동장과 조이화 회장의 전달식 사진

조이화 위원장이 도서 30권을 후원했다.
 

팔달구 행궁동 나혜석기념관 추진위원회 조이화 위원장은 3일, '행궁동 한부모 가정 자녀에게 찾아가는 책꾸러미'에 도서30권을 후원했다.

 

'한부모가정 자녀에게 찾아가는 책꾸러미'(이하 책꾸러미)는 만15세 이하 자녀가 있는 한부모 가정에게 도서를 지원하여 방학 중에도 독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또 행궁동 내에 있는 초·중학생이 있는 한부모 가정 10가구에게 도서를 지원할 예정이다.

 

송종백 행궁동장은 "경제적 형편으로 소홀하기 쉬운 자녀들에게 연령대에 맞는 도서를 후원해주신 조이화 위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한부모 가정 학생들의 여가시간을 건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서를 전달하며 함께 각종 복지서비스를 안내하여 한부모 가족의 생활 개선과 편의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이화 위원장은 "방학을 맞아 학생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과 습관을 갖게 하고, 독서활동을 통한 내면을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행궁동, 나혜석, 기념관, 책꾸러미,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