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노인에 생신상 전달
2021-09-14 14:33:03최종 업데이트 : 2021-09-14 14:32:52 작성자 : 팔달구 행궁동 맞춤형복지팀   주은미

팔달구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8월과 9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관내 저소득 홀몸노인 6가구를 방문하여 위원들이 정성껏 만든 생신도시락과 쿠키, 행궁어린이집 원생들이 만든 생신축하카드를 전달했다.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외롭게 생신을 맞이할 관내 저소득 홀몸노인을 위해 작년부터 '따뜻한 한 끼'라는 이름으로 노인들에게 생신상을 전달하는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소외되기 쉬운 홀몸노인 가정을 직접 찾아가 생신도시락도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하며 생활 실태를 파악해 도움이 필요할 경우 지원 방법을 모색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에도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황영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로 사업의 진행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코로나로 더욱 외로울 어르신들을 생각하여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가며 지속적으로 생신상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송종백 행궁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이어나가고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홀몸어르신에게 정성껏 만든 생신상을 전달하고 있다.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홀몸어르신에게 정성껏 만든 생신상을 전달하고 있다.

행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생신,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