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춘택병원 봉사회, 매년 온정의 손길을 건내다
2021-09-17 11:51:45최종 업데이트 : 2021-09-17 11:51:41 작성자 : 팔달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양수진


이춘택병원봉사회(파도회) 팔달구청에 후원물품 전달

이춘택병원봉사회(파도회) 팔달구청에 후원물품 전달


팔달구(구청장 백운오)는 지난 16일 이춘택병원 봉사회인 파도회(파트너 도움 위원회)와 함께 추석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춘택병원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회 '파도회'는 고아원과 홀몸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을 보살펴왔으며, 매년 추석맞이 바자회를 개최하여 후원받은 물품을 팔달구청에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9월 1일부터 4일까지 병원 바자회에서 기부 받은 물품으로 즉석밥, 컵라면, 김, 마스크, 화장지 등 생활에서 꼭 필요한 물건들로 채워졌다. 또 물품 대신 온누리상품권으로 후원하신 분도 있어 상품권 2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팔달구 관내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에게 배분할 계획이다.

 

김철영 파도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저희가 후원한 물품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명절이면 더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이춘택병원 봉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경제적으로 힘든 요즘이지만 취약계층들을 더 살뜰히 보살피는 구정을 꾸려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