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2동] 수원화서교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2023-01-31 17:08:05최종 업데이트 : 2023-01-31 17:08:02 작성자 : 팔달구 화서2동 맞춤형복지팀   조양림

수원화서교회 신정훈 목사님과 관계자가 화서2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수원화서교회 신정훈 목사님(오른쪽에서 두번째)과 관계자들이 화서2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수원화서교회(담임목사 신정훈)는 지난 31일 화서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신정훈 담임목사는 "명절이 되면 소외된 이웃을 도와야겠다고 결심한다. 올해는 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인데다가 눈이 자주 내려 취약계층 가정이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 이들이 추위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정례 화서2동장은 "수원화서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든든한 꽃뫼마을의 후원자이다. 지역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기부를 실천하는 수원화서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사랑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달받은 기탁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특화사업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