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최혜란 작가 개인전' 개최
일상에 예술을 있는 팔달갤러리
2023-03-09 10:48:37최종 업데이트 : 2023-03-09 10:48:34 작성자 : 팔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김수현
팔달구청 내 팔달갤러리의 최혜란 작가 개인전 전시모습

팔달구청 내 팔달갤러리에서 열리는 '최혜란 작가 개인전' 모습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박미숙)는 3월 한 달간, 주민들의 예술작품 관람을 위한 조성된 구청 팔달갤러리에서 '최혜란 작가 개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수원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청년예술인이며, 서양화가 겸 설치미술가로 다양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혜란 작가의 작품 14점이 전시된다. 

최 작가는 제16회 나혜석 미술대전 최우수상, 2021년 전국청년작가 미술공모 선정작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수원화성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최혜란 작가의이번 전시에서는 하나의 공간을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보는 '중첩되고 다차원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구현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3월 31일까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구 청사를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박미숙 팔달구청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팔달구민들이 다양한 예술작품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지역예술인들이 자신들의 역량을 펼치고, 구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팔달구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