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인계동] 인도래도서관에서 백드롭패인팅 미술프로그램 진행
2023-03-17 13:07:24최종 업데이트 : 2023-03-17 13:07:22 작성자 : 팔달구 인계동 건강복지팀   정재홍

 


인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광수)는 지난 17일, 수원재가노인서비스센터와 인도래도서관, 그리고 아트인 더 북 '독서미술 연구회'와 협업하여 인도래 창작소_세대 어울림 프로그램 2회기를 진행했다. 

 

인도래 창작소_세대 어울림 프로그램은 '그림책으로 맞이하는 봄'이라는 주제로 홀몸노인의 외로움 해소와 상호 돌봄 관계망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총 3회기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2회기에서는 백드롭페인팅 미술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어르신들은 창작활동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성취감을 느꼈으며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함과 동시에 홀몸 노인분들의 '상호돌봄관계망 형성'에도 큰 도움이 됐다. 

 

 

아트인 더 북 '독서 미술 연구회' 오민경 강사는 "2회기 백드롭페인팅 프로그램에 어르신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시고 매우 만족해하셔서 보람있었다. 3회기에는 또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찾아오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김광수 인계동장은 "단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고 더 많은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인계동 홀몸노인분들의 '상호돌봄관계망 형성'에 앞장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