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삼성전자 협력회사 SEPAS 봉사단 팔달구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2023-11-20 11:45:05최종 업데이트 : 2023-11-20 11:45:01 작성자 : 팔달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김선용

삼성전자 협력회사 SEPAS 봉사단은 11월 18일 토요일 팔달구의 어려운 가정에 전해달라며 김장김치 5kg 75박스를 전달했다.

SEPAS 봉사단은 2005년에 결성되어 낙후된 마을의 벽화 그리기, 저장강박증 가정의 집 치우기, 김장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3년 초에는 팔달구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연탄 3,400장을 저소득 가정에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SEPAS 봉사단은 동광원과 행궁동 쪽방촌에 김장김치 전달에 그치지 않고 구청 담당자와 함께 대상 가정에 직접 방문해서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말벗을 통해 평소 생활하면서 불편한 점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는 것도 잊지 않았다.

 

SEPAS 봉사단 경기분과 윤상호 팀장은 "바쁜 직장인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녹록지는 않지만 봉사에 참여할수록 기쁨을 느낀다"라고 했다.

 

유성희 팔달구 사회복지과장은 "동절기에 쪽방 어르신들이 김장김치를 받고 무척 기뻐하실 것 같다"라며 "SEPAS 봉사단과의 인연이 지속적인 나눔의 이야기로 엮어지길 바란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삼성전자 협력회사 SEPAS 봉사단 김치 전달식

삼성전자 협력회사 SEPAS 봉사단 김치 전달식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