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동] 어르신 위한 '사랑의 생신 밥상' 제공
2024-02-08 18:19:59최종 업데이트 : 2024-02-08 18:19:53 작성자 : 팔달구 고등동 맞춤형복지팀 김영경
|
생일을 맞이한 고등동 지역 어르신들이 지난 8일 이교수한정식수원대게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고등동 건강복지 특화사업 '독거 어르신 사랑의 생신 밥상'은 이교수 한정식수원대게 식당의 후원을 받아 이달 생일을 맞이한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생일상을 대접하는 사업이다.
이교수 한정식수원대게식당의 이태석 대표는 "작은 정성으로 준비했지만, 어르신들이 음식을 맛있게 드시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생일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이렇게 생신상을 대접해 주니 너무 행복하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고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은희 위원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생신상을 받으시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 문화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고등동 이종덕 동장은 "관내 홀로 외롭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여러 가지 나눔 행사를 지속하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공동체 의식과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