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행궁동]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캠페인 추진
생활안전협의회와 행궁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협업하여 거리 캠페인 실시
2024-04-16 09:39:20최종 업데이트 : 2024-04-16 10:51:02 작성자 : 팔달구 행궁동 행정민원팀   정윤수

생활안전협의회 및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들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생활안전협의회 및 경기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들이 캠페인을 하고 있다.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생활안전협의회와 협업하여 지난 11일 관내 취약 지역을 순찰하고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취약 지역 순찰 및 캠페인은 행궁동의 골목길을 따라 이루어졌으며 행궁파출소 및 상인회 관계자 10명이 동행하며 2시간 가량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을 배부했다.
생활안전협의회 및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들이 거리를 순찰하며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생활안전협의회 및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들이 거리를 순찰하며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장은향 행궁동장은 "행궁동은 파출소, 상인회, 행복마을관리소가 협심하여 어르신들이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언제든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보이스피싱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게 주민 홍보에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궁동 행복마을관리소에서는 5명(행복마을지킴이 4명, 사무원 1명)의 근로자들이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폐건전지 및 우유팩 교환 ▲지역 순찰 ▲취약 계층 간단 집수리 ▲생활공구 대여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문의 ☎031-256-7828)

팔달구, 보이스피싱예방, 캠페인, 행복마을관리소, 생활안전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