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연무정 급식소 노후시설 기능 보강 사업 완료
2024-04-17 13:45:06최종 업데이트 : 2024-04-17 13:44:59 작성자 : 팔달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김선용

김기배 팔달구청장 연무정급식소 반찬만들기 봉사사진

김기배 팔달구청장이 연무정 급식소에서 반찬 만들기 봉사에 함께하고 있다.


팔달구(김기배 구청장)는 지난 3월 중순부터 관내 무료 급식소인 연무정 급식소의 노후화된 온수기 및 화구 교체사업을 약 2주간 추진했다. 이번 교체사업은 최근 김기배 팔달구청장이 관내 순찰 중 급식소를 방문했을 당시 열악한 시설을 확인하여 긴급 추진됐다.

 

연무정 급식소는 2012년부터 매주 화요일 반찬을 만들어 저소득 가정에 지원을 해왔으며 코로나19로 대면이 어려운 시기에도 지속적으로 봉사를 해왔다. 매주 화요일에 저소득 홀몸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가구 등 취약 계층 90가구에게 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이응자 연무정 급식소 대표는 "매주 봉사자들이 열악한 환경에서 봉사해 주시는 것이 마음에 쓰였는데, 팔달구에서 여러가지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환경에서 반찬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연무정 급식소에서 봉사해 주시는 모든 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반찬을 지원받는 분들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