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교동]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2024-04-18 13:33:52최종 업데이트 : 2024-04-18 13:33:47 작성자 : 팔달구 매교동 맞춤형복지팀   유지향
사랑나눔반찬 업무협약식

사랑 나눔 반찬 업무 협약식
 

팔달구 매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재구)와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춘원)는 지난 17일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이사장 김현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회적 협동 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는 사회 통합과 빈곤 예방의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현한다는 비전으로 운영하는 센터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 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월 1회 음식 지원을 약속했다.

동 관계자는 "매교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회적 협동 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의 민·관 협력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은 관내 따뜻한 나눔 문화 조성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현철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이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지역사회 소외 계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 지역 복지 실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유재구 매교동장은 "이번 협약 체결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구를 위한 자원을 연계하는 소중한 약속"이라며 "앞으로도 민·관 자원을 발굴하고 다양한 복지 자원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