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고등동] 어버이날 기념 관내 어르신 대상 경로잔치 성황리 마쳐
2024-05-09 10:19:56최종 업데이트 : 2024-05-09 10:19:53 작성자 : 팔달구 고등동 맞춤형복지팀   강유리

2024년 고등동 경로잔치가 5월 8일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2024년 고등동 경로 잔치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수원특례시 팔달구 고등동 경로잔치가 고등동경로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정병철) 주관으로 지난 7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국회의원, 시도위원, 구청장, 유관기관장 등 많은 내빈과 화서1동 단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고등동에 거주하는 74세 이상 어르신 1,530여 명을 초청하여 열린 경로잔치는 설렁탕 등 점심식사 대접과 함께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순서들로 채워졌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공연 △시립고등행복어린이집 아동 율동 △효행자 및 노인복지기여자 표창 △장수어르신 기념품 전달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및 내빈 축사 △지역 가수 노래 공연 등으로 진행됐으며, 어르신들은 가족·이웃과 정겨운 대화 속에 식사를 나누며 준비된 순서 하나하나에 커다란 웃음과 박수로 함께했다.

 

어르신 및 내빈 안내, 과일 준비와 음식 서빙, 어르신들 심부름을 맡은 동 단체원과 행정복지센터 공무원들은 어르신들의 미소를 위해 식사도 거른 채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에 임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병철 고등동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어버이날을 뜻깊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 내년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덕 고등동장은 "많은 어르신들이 흥겹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어르신 공경과 사랑이 가득한 품격 있는 고등동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