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산동] 추석 명절 이웃사랑 물품전달식 개최
365일 온(溫)동네, 시민이 따뜻한 나눔복지 실현
2024-09-15 00:16:05최종 업데이트 : 2024-09-15 00:16:03 작성자 : 팔달구 매산동 맞춤형복지팀   김준일
지난 11일, 팔달구 매산동 행정복지센터는 단체장협의회에서 주관하여 그동안 모아온 추석 명절 이웃사랑 물품을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469가구와 한부모가정 21가구에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1일, 팔달구 매산동 행정복지센터는 단체장협의회에서 주관하여 그동안 모아온 추석 명절 이웃사랑 물품을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469가구와 한부모가정 21가구에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팔달구 매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단체장협의회에서 주관하여 그동안 모아온 추석 명절 이웃사랑 물품을,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469가구와 한부모가정 21가구에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나눔 실천이 생활화된 매산동의 단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체육진흥회가 참여했다. 또한 KT수원노조, 매산시장 상인회, 갓매산로 상인회, 이천쌀상회, 서수원새마을금고 수원역지점, 남부 두레생협 매교역점 등도 동참하여 1200만원에 상당하는 후원물품(송편, 과일 세트, 쌀, 라면, 김, 들기름, 비타민)을 전했다.

민수정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는 후원 물품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우리 이웃들이 더 훈훈한 명절을 맞이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 내년에도 후원업체가 더 많아지고 물품도 좀 더 연구해서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나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민희 매산동장은 "누군가를 위해 선뜻 무언가를 내어놓는다는 게 참 어려운 일인데, 통장님 두 분이 통장수당을 모아 온누리상품권으로 기부를 해주시니 황송한 마음이다.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골고루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신경 쓰겠다. 후원해 주신 모든 개인과 단체, 기관에게 감사한 마음 한 번 더 전한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