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2동] 장미마을 경로잔치, 주민이 만든 따뜻한 축제
2025-07-04 15:20:36최종 업데이트 : 2025-07-04 15:20:34 작성자 : 팔달구 우만2동 맞춤형복지팀   김현수
이재준 수원특례시장과 주공2단지아파트 경로당 회장이 악수를 하고있는 모습

이재준 수원특례시장과 주공2단지아파트 경로당 회장이 악수를 하고있는 모습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동장 최영문)은 지난 3일, 우만2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윤도현) 주관하에 더 아리엘 웨딩홀에서 '2025년 우만2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세대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72세 이상 어르신 7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는 수원팔경보존회의 민요공연과 시립우만2동 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공연으로 식전 분위기를 따뜻하게 열었고, 본행사에서는 내빈소개, 표창장 수여, 장수어르신 기념품 전달, 추진위원장의 개회사, 내빈 축사와 단체장 감사 인사가 차례로 이어졌다.
 

행사 후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오찬과 함께 색소폰 연주, 트로트 및 장구 공연, 그리고 큰 호응 속에 진행된 어르신 노래자랑이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윤도현 우만2동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미소와 박수가 오늘 경로잔치를 더욱 뜻깊게 만들어주셨다. 늘 건강하시고 내년에도 더 즐겁고 따뜻한 자리로 다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