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모로경로당과 자매결연 체결
2024-07-17 14:47:26최종 업데이트 : 2024-07-17 14:47:25 작성자 : 영통구 광교1동 맞춤형복지팀   이근희

 지난 16일 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경자)와 광교1동 소재 해모로 경로당(회장 이금순)이 일대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6일 해모로경로당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경자)와 광교1동 소재 해모로 경로당(회장 이금순)이 지난 16일 일대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자매결연 사업은 경로당과 지역사회 민간 단체, 기업 등이 결연맺기를 통해 경로효친의 미덕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정기적이고 다양한 형태의 자원을 발굴하여 경로당 운영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남해복 광교경로당협의회장, 이금순 해모로 경로당회장, 임경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경로당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측 대표자의 결연 서명과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치매예방 스트레칭, 광교종합사회복지관 청춘기타 동아리의 공연, 임경자 위원장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경로당 어르신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임경자 위원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해모로경로당 어르신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고 어르신들의 즐거운 노후생활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교1동은 이번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경 로당 운영 활성화 및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경로당과 지역사회의 단체, 기업 등과의 결연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16일 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경자)와 광교1동 소재 해모로 경로당(회장 이금순)이 일대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광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6일 해모로경로당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