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3동] 수원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홀몸어르신에 삼계탕 꾸러미 나눔
2024-07-22 16:19:40최종 업데이트 : 2024-07-22 16:19:37 작성자 : 영통구 매탄3동 건강복지팀   배방주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에서 중복을 맞아 삼계탕을 전달하였다.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에서 중복을 맞아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13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하였다.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대표 김미경)는 지난 22일 중복을 맞아 매탄3동에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13가구에 삼계탕꾸러미(삼계탕, 반찬)를 전달했다. 이날 어린이집 원장들이 삼계탕을 직접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에서는 매월 셋째 주 월요일마다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준비하여 어르신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울 뿐만 아니라 안부 확인과 말벗 지원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이날 반찬을 받은 매탄3동 어르신은 "몸이 불편해 마음대로 밖에 나가지 못하는데, 매번 직접 찾아와주고 몸에 좋은 삼계탕도 직접 만들어줘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미경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 원장은 "장마와 무더운 날씨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승미 매탄3동장은 "매월 어르신들에게 반찬 지원과 안부 확인 활동을 해주시는 수원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어려운 상황을 더 잘 살펴보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