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1동] 단체협의회, 젓갈 판매 수익금으로 이웃돕기 기금 마련
2021-01-29 11:18:41최종 업데이트 : 2021-01-29 11:18:27 작성자 : 영통구 광교1동 맞춤형복지팀   이윤정

광교1동 단체협의회 젓갈 판매 사업 수익금 이웃돕기 전달식 사진

광교1동 단체협의회 젓갈 판매 사업 수익금 이웃돕기 전달식


광교1동 단체협의회는 지난 27일, 설맞이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나눔 젓갈판매'를 하였다.

 

광교1동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협의회, 새마을문고, 방범기동순찰대 5단체 회원들은 품질 좋은 명란젓과 낙지젓을 확보하여 지역주민들에게 판매하였다. 각 단체원들과 주민들의 참여로 많은 수익을 내어 판매수익금 200만원을 광교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였다이웃돕기 기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가구 및 저소득층 가구 등 꼭 필요한 분들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 날 참여한 각 단체회장은 "요즘 코로나로 다양한 활동을 하지는 못하지만, 동 단체에서 함께 뜻을 모아 이웃돕기에 참여하니, 함께 하는 시간이 보람되고 즐거웠으며 광교1동이 더욱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안순일 광교1동장은 "이웃돕기 기금 마련 사업을 추진하고 또 동참해주신 광교1동 각 단체와 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뜻깊게 쓰겠다"고 말했다.

 

광교1동, 젓갈, 이웃돕기,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협의회, 새마을문고, 방범기동순찰대, 코로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