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산드래미 상가번영회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
2021-02-01 16:23:37최종 업데이트 : 2021-02-01 16:23:29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복지행정팀   이경숙

상가번영회 회장이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는 사진

상가번영회 회장이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했다.
 

28일, 매탄4동 산드래미 상가번영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 25만원을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설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 1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매탄4동 산드래미 상가번영회는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품)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작년 한해 코로나19로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컸던 한해였기에, 상가번영회의 나눔은 더욱 값지고 소중하다.

올해 새로이 취임한 상가번영회 최종수 회장은 "지난 해 코로나19로 관내 상인들의 영업피해가 너무 커서 힘들었지만 그동안 계속해온 이웃 나눔에 우리 회원들이 기꺼이 동참해 줘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산드래미 주민들과 상가번영회가 서로 돕고 상생하는 마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경기 불황으로 산드래미 상가번영회 회원들도 어려움이 많았을텐데 이렇게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1년 신축년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경기가 회복돼 상가번영회와 주민들의 생활이 더 나아지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매탄4동, 산드래미, , 코로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