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산드래미 마을, 설 맞이 사랑나눔 선물 전달
2021-02-04 13:42:05최종 업데이트 : 2021-02-04 13:41:53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복지행정팀   이경숙

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장 및 후원자(하모니마트), 매탄4동장이 함께한 전달식 사진

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장 및 후원자(하모니마트), 매탄4동장이 함께한 전달식
 

3일, 매탄4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는 설 명절을 앞두고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성금 150만원을 마련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필요한 맞춤형 설맞이 선물 60세트를 구매하여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아울러 매탄4동 단골 사랑 나눔꾼 하모니마트 최준규 위원도 풍성한 설맞이 이웃나눔 행사를 위해 쌀 10포, 설명절 선물 10세트를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 가정 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매탄4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는 꿈과 희망을 사랑으로 가꾸어가는 살기 좋은 산드래미 마을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 때마다 소외된 이웃을 지원함으로써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신정원 주민자치위원장은 "모두가 어렵다고 할 때 우리가 나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매탄4동에는 이번 설 명절에 쓸쓸한 이웃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앞으로도 주민들과 더불어 살 수 있도록 작은 것도 나누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후원받은 물품은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지역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민간단체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와 9개 봉사단체가 힘을 모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매탄4동, 산드래미, ,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