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민들레봉사단, 설맞이 라면 기부
2021-02-10 11:24:05최종 업데이트 : 2021-02-10 11:23:31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복지행정팀   이경숙

민들레 봉사단원과 매탄4동장이 함께 후원품(진라면 50박스)앞에서 기념촬영

민들레 봉사단원과 매탄4동장이 함께 후원품(진라면 50박스)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지난 3일, 민들레봉사단은 2021년 설 명절을 맞아 외로운 이웃을 위해 라면 50상자를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된 라면은 관내 저소득 계층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나눔 민들레봉사단은 어렵거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점심 봉사, 환경캠페인 등 사회 곳곳에 봉사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올해 설 명절 맞이 이웃나눔 행사는 명절에 가족과 함께할 수 없는 외로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의 선물이 될 수 있어 우리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민들레봉사단 김옥환 회장은 "코로나19로 고향 방문, 가족 간 모임이 어려워 더욱 외로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작은 선물로 가족들의 위로를 대신할 수는 없지만 산드래미 마을 주민 옆에는 항상 민들레봉사단이 함께한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으니 이 마음을 잘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항상 함께하는 민들레봉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정성으로 준비한 명절 선물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매탄4동, 민들레, , 라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