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대호태권도장 수련생들의 라면트리 기부
2021-02-10 13:37:13최종 업데이트 : 2021-02-10 13:36:54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복지행정팀   이경숙

아이들이 만든 라면트리앞에서 매탄4동장, 관장, 아이들이 함께 찍은 사진

아이들이 만든 라면트리앞에서 매탄4동장, 관장, 아이들.
 

지난 8일 매탄4동 소재 대호태권도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2월부터 1월까지 두달 간 수련생들에게 기부 받은 쌀과 라면 400여 개를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기부 받은 쌀과 라면은 니도 그룹홈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정원 56명)에 전달될 예정이다.

 

'바다보다 넓은 가슴 하늘보다 높은 이상'이라는 관훈 아래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대호태권도장 원생들은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 두 달간 자발적으로 라면을 모아 트리를 만들었다. 이 행사는 2019년부터 매년 이어져 오고 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기부행사를 진행하기 어려웠음에도 원생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라면트리를 만들 수 있었다.

 

대호태권도장 김태정 관장은 "코로나19로 체육시설 집합금지가 있어서 이 행사를 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수련생들의 호응이 좋아 예년처럼 라면트리를 만들 수 있었다. 아이들의 정성을 모은 선물이니 관내 꼭 필요한 곳에 나눠주시라"고 당부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대호태권도장 관장님과 아이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느낀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고 따뜻한 정과 나눔이 넘치는 마을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매탄4동, 대호태권도장, 라면트리,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