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샤이나헤어 김은미 원장, 홀몸노인 미용봉사 펼쳐
2021-04-13 19:58:36최종 업데이트 : 2021-04-14 13:40:06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맞춤형복지팀   신영희

14일, 매탄1동에 소재하고 있는 샤이나헤어 김은미 원장은 관내 홀몸노인 2명에게 미용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매월 둘째 화요일 장애인이나 저소득 노인들에게 커트와 드라이서비스를 봉사하고 있는 샤이나헤어샵은 매탄1동에서 11년째 운영을 하고 있어 노인들에게 일류미용사라는 칭찬이 자자한 곳이다.

 

미용서비스를 받은 노인은 "여기가 일류미용사"라며 "이대로 집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아까워 산책이라도 하고 들어가야겠다"며 활짝 웃으셨다.

 

샤이나헤어샵 김은미 원장은 "작은 재능이나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미용서비스를 받고 기분 전환하셔서 즐겁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한 이미용서비스는 매탄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발굴한 복지자원으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개인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한편 매탄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우리동네 행복지킴이', '1대1 희망결연 행복나눔', '매여울 온마음 희망브릿지 기부 캠페인' 등 특화사업을 통하여 복지그늘제로인 마을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샤이나헤어 김은미 원장이 어르신에게 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샤이나헤어 김은미 원장이 어르신에게 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탄1동, 샤이나헤어, 장애인, 커트, 드라이,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