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회, 미래세대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반찬 나눔
2021-05-09 14:09:32최종 업데이트 : 2021-05-09 14:09:22 작성자 : 영통구 망포2동 행정민원팀   김미정
아이들이 접은 카네이션과 손편지

어르신들의 쓸쓸한 마음을 위로해드릴 카네이션과 손편지를 아이들이 직접 만들었다.
 

영통구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7일, 홀로 계시거나 소득이 적은 노인들에게 미래세대인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반찬을 기부했다.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미래세대를 위한 작은 실천'이라는 제목으로 2021년 상반기 릴레이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5월은 단순한 반찬 나눔 행사를 넘어 미래세대인 아이들이 직접 노인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반찬과 함께 전달하여 홀로 계신 노인들의 마음을 위로해드리는 행사로 준비했다.
 
봄에 어울리는 향긋한 당귀와 곰취 장아찌 및 열무김치, 꽈리고추 멸치볶음 등 여러 가지 반찬을 주민자치위원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준비했다. 아울러 관내 아이들이 손수 접은 카네이션과 편지를 반찬에 동봉하여 독거 및 저소득층 노인 15세대에 전달하였다.
 
이준원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가정의 달인 5월 을 맞아 아이들이 접은 카네이션과 정성을 담은 반찬들이 어르신들의 쓸쓸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위로해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망포2동, 주민자치위원회, 카네이션, 반찬, 손편지,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